top of page

CRNK(크랭크), 최신 스마트 헬멧 ‘앵글러 알파’ 네이버 사전예약 시작



아날로그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라이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크랭크(CRNK)’가 두 번째 자전거 스마트 헬멧 ‘앵글러 알파’를 국내에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존에 후면 LED를 장착한 ‘제네틱알파’의 뒤를 이은 ‘앵글러 알파’는 탑재된 후면 LED를 통해 방향지시등, 브레이크등 기능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내장으로 전화 통화와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이 모델의 국내 출시는 처음이지만, 이미 CES 및 유로바이크와 같은 해외전시회에 출품돼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인기와 수요를 검증한 제품이다. 이러한 인기는 혁신적인 스마트 기능뿐만 아니라 기존 CRNK 헬멧의 공통 특징인 인몰드 방식의 헬멧으로 우수한 안전성과 경량성을 결합했기 때문이다. 


또한, 앵글러 알파는 기존 크랭크의 프리미엄 라인인 Z-LINE 앵글러의 스마트 버전으로 이미 많은 인기로 검증된 '앵글러'의 우수한 디자인을 살려 제작되었다. 심미성과 안전성을 기본으로 차별화된 기능까지 갖춘 완성형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앵글러 알파의 대표기능인 LED와 블루투스 기능은 모두 헬멧 측면 버튼과 블루투스 리모컨을 통해 컨트롤 가능하다. LED는 지속모드, 느린 점멸, 빠른 점멸 3가지 모드가 선택 가능하며, 음악 재생은 재생/정지,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작이 가능하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Commenti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