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위기극복 희망기부릴레이’ 참여>(21.09.29)





2021 위기극복을 위한 희망기부릴레이가 ‘함께하자, 나누자, 극복하자’란 케치플레이를 걸고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와 같은 다양한 위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나눔운동’으로 참여한 아날로그플러스 주식회사(대표 박재흥)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방문 희망성품 안전헬멧(크랭크 헬멧) 100개를 전달했습니다.


전달식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김영준 경기도의원, 이형덕 광명시의원, 아날로그플러스 주식회사 박재흥 대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전해주신 안전헬멧 덕분에 광명시민들이 자전거를 더욱 안전하게 탈 수 있을 것 같다.”며 “귀한 나눔에 감사드리고 더욱 승승장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김영준 경기도의원은 “광명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귀한 나눔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저도 광명시 나눔문화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함께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날로그플러스 주식회사 박재흥 대표는 “전달한 안전헬멧이 정말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안전문화를 전파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날 전달 된 안전헬멧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아동 및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입니다.

<출처: 성남--(뉴스에이)>